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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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학기 수업운영 지침 안내

작성일 22-02-17 17:41   /   조회 146,646

본문


                  2022-1학기 수업운영 지침 



오미크론 확산에 따라에 2022학년도 1학기 수업운영 지침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수강신청 및 학사일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사일정

구분

일정

비고

수강신청

2022. 2. 21()~2. 23()

 

신입생 수강신청 안내

2022. 2. 21()

사관생도 10기 등

심정일체화워크숍

2022. 2. 25()

 

개강

2022. 2. 28()

 

수강신청 정정

2022. 2. 28()~3. 8()

 

수업기간

2022. 2. 28() ~ 6. 17()/16

6.13()~6.17()

보강주 포함


2. 2022-1학기 수업운영 지침

1) 2022-1학기 수업은 오미크론 확산에 따라 교수와 학생의 안전한 교육활동을 위해 

   실시간 원격 수업으로 한다. 오미크론 등 코로나19의 상태가 안정될 경우는 변경될

   수 있다.

2) 수업(대면, 비대면, 혼합 등)을 강의계획서 등으로 학생에게 명확하게 사전 안내하고

   학기 중 과목별 수업 방식 변경(대면비대면) 교수자-학생 간의 충분한 소통 및 의견

   수렴을 거쳐 수업방식 변경 하여야 한다.

3) 원격수업의 경우 교수-학생 간 쌍방향 피드백이 원활하도록 하며, 학기당 2회의 

   강의평가를 실시한다.

4) 수업 출결확인은 교수가 실시간 출결을 확인 후 학사정보시스템에 수업일 7일 이내 

  등록하여야 한다. 자가격리확진 등으로 수업 참여 불가 시 출석인정 대체과제 및 

  제출서류 등을 제출할 경우 대체출석을 인정할 수 있다.

5) 백신공결제를 운영하여 백신예방접종으로 결석한 경우 백신접종확인서를 제출한 

  학생의 출석을 인정할 수 있다. 백신접종 후 이상반응 발생 시, 당일 및 접종 후 1~2

  까지 출석을 인정할 수 있다.

6) 시험은 방역절차를 준수하여 출석시험을 원칙으로 하고, 부득이한 경우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7) 수업운영은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변동 될 수 있고, 교직원과 학생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여야 한다.

 

  

선학UP대학원대학교 교무학생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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