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장인사말


영성과 지성을 겸비한 천일국의 지도자 양성의 요람! 선학UP대학원대학교

총장인사말

총장인사말

총장님 인사말

  선학UP대학원대학교는 2004년 개교 이래 설립자이신 문선명. 한학자 총재 양위분의 보살핌 속에서 성장. 발전하며 말씀 연구의 상아탑이자 천일국 인재양성의 요람으로서 역할을 다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이러한 역사를 갖게 되기까지는 총재 양위분의 크신 축복과 사랑이 있기에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하늘부모님 아래 인류 한 가족의 이상이 실현된 천주평화통일국의 완성’ 이라는 하늘부모님의 꿈을 이루어드리기 위해 하루를 천년 같이 보내시며 하늘 앞에 정성을 올리시는 한학자 총재, 참어머님께 보답하는 길은 본교를 향해 품으신 소망을 완수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첫번째는 천일국의 미래를 창조해나갈 2세들의 교육에 매진하여 참부모님을 닮은 천일국 지도자를 양성하는 것이요, 둘째는 참부모님의 말씀을 깊이 연구하여 천일국의 근간이 될 참부모신학의 정립에 기여하는 것이며, 셋째는 참부모님의 생애업적과 사상을 탐구하여 천일국의 안착과 확산에 이바지 하는 것입니다.

  본교의 교육과정을 통해 훈련을 받은 학생분들께서는 하늘부모님을 닮은 개성진리체로서 각자가 지니고 있는 천부적인 재능과 특성을 발굴하여 이를 통해 세상을 선하게 만들고 하늘부모님께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자신만의 존엄성을 갖추어주시길 바랍니다.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의 크신 축복과 사랑이 여러분 모두에게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총장    도현섭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게재된 자료의 내용 또는 운영에 대한 개선 사항이 있을 시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관리 담당: 교무학생처 031-589-1555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324-211 선학UP대학원대학교 / 전화 : 031-589-1500 / 팩스 : 031-589-1559
12461 GYEONGGIDO GAPYEONGUN SORAKMYEON MISARIRO 324-211
SunHak Universal Peace Graduate University
Copyrightⓒ선학UP대학원대학교 201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