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 학기 수업운영지침 안내
본문
2022-2학기 수업운영 지침 안내
1. 2022-2학기 학사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수강신청 | 2022. 8. 22(월)~8. 24(수) |
|
심정일체화워크숍 | 2022. 8. 26(금) |
|
개강 | 2022. 8. 29(월) |
|
수강정정 | 2022. 8. 29(월)~9. 2(금) |
|
수업기간 | 2022. 8. 29(월) ~ 12. 16(금)/16주 * 보강주 12.12(월)~12.16(금) *보강은 교수가 수강학생들과 협의해 자율적으로 정하도록 한다.* | <보강주 예시> (월) 추석대체휴일 => 보강 12. 12(월), (월) 개천절 => 보강 12. 13(화), (월) 한글날대체휴일=>보강 12. 14(수) |
2. 2022-2학기 수업운영지침
1)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한다.
대면수업을 하면서 비대면을 같이 운영하는것은 대면수업으로 봄.
2) 비대면(원격)수업 개설은 교과편성으로 인정된 경우에만 개설할 수 있으며, 대학의 원격 수업운영규정 및 관련 학칙을 준수하여 운영되어야 한다.
*2022-2학기 비대면 수업(교수워크샵 결정사항): 논문지도, 박사세미나
3) 교수는 코로나19등 감염병 발병의심, 격리 확진으로 인해 대면수업 불참자 발생 시 교학처
에 연락을 하며, 확진자를 위한 병행수업으로 진행한다.
(단, 병행수업이 불가한 경우에 한해 1) 녹화자료제공 2)수업보충자료 및 과제물 제공 중 택1하여 수업결손발생 방지 대책을 공지 필요)
-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수강생과 협의 후 즉시 안내 (강의계획서 변경, 게시판 공지, 문자 안내 등)
7) 강의실 방역 관리 기준은 해제하나 창문개방 등 환기를 자주 하고, 실내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한다.
8) 수업운영은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변동 될 수 있고, 교직원과 학생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여야 한다.
선학UP대학원대학교 교무학생처
게재된 자료의 내용 또는 운영에 대한 개선 사항이 있을 시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관리 담당: 교무학생처 031-589-1500